티스토리 뷰

핫이슈

정준영 나이와 군면제 성추행

해운대프리덤 2018. 12. 26. 10:42

과거 슈퍼스타K 출신으로 1위와 견주어도 손색없을만큼 가창실력을 보여줘 당시 1,2위와의 극차가 가장 적었던 경선이라고 네티즌들이 말할 정도로 뛰어난 보컬입니다. 이러한 음악적 실력뿐아니라 자신의 또 다른 엄청난 매력을 보여주고있는 1박2일에서 솔직한 모습으로 예능감각을 보여주고도있는데요, 바로 가수 정준영입니다.

정준영은 연예계 데뷔 전부터 얼짱으로 방송에 종종 출연했었는데요, 한 방송에서 정준영집이 비추어졌고 당시 집이 꽤 좋았던걸로 정준영집안이 부유하다고 알고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준영은 1981년생으로 올 해 나이 30세입니다. 아버지 사업때문에 어려서부터 여러나라를 이주하며 살았는데 태어나자마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가서 5살까지 살았으며 그 이후에 유럽 여러곳을 포함하여 필리핀, 프랑스, 중국, 일본 등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이때문에 군대도 면제를 받았습니다. 외국학교의 학력이 인정되지 않으면서 최종학력은 초등학교 졸업이 된 것입니다.

정준영은 2012년 Mnet 슈퍼스타K에 출연할때부터 당시 인터뷰에서 "다섯 살까지 인도네시아에서 살았고 이후 중국으로 갔다. 군대에 가려고 신체검사를 받았는데 내가 외국에서 다닌 학교의 학력이 인정되지 않았다"라고 전했습니다. 2013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도 "한국 기준으로 따지면 초등학교 졸업생이다. 검정고시를 치르지 않는 한 대학도 못가고 학력 미달로 군대도 지원못한다."라고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 여자친구와 성관계를 동영상으로 찍어 자숙한 기간이 있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열심히 방송에 임하고있는 정준영입니다. 그의 자세한 소식은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 @sun4finge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 프로필사진 기도하는 자 안타깝습니다 어쩌다 그런짓을 해서 괴물취급받게 되었는지~~ 새롭게 태어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2019.03.21 10:23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