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박세리 나이 결혼 우승상금

해운대프리덤 2019. 1. 1. 23:01

박세리가 오랜만에 예능나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박세리의 나이, 결혼, 재산, 우승누적상금 등 여러모로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박세리는 골프선수로써 엄청난 업적을 남긴 선수입니다. 특히 1998년에 맨발로 연못으로 들어가 샷을 날리는 모습은 국민 모두가 안다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화제였습니다. 물속에서 샷을 날리는 모습은 정말 아직까지 기억에 선한듯싶습니다. 박세리는 어렸을때 골프광이었던 아버지를 따라서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1977년생으로 올 해 나이 (2019년기준) 43세가 되었습니다. 고향은 대전이고 숙명여자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직업은 은퇴후에 SBS 골프 해설위원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은퇴후에도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여자골프대표팀 감독으로 많은 활약을 했었습니다. 박세리가 아무래도 나이가 들면서 잦은 부상으로 인해 은퇴를 해야만했었습니다.

그 결과 박세리의 제자 박인비가 금메달을 획득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박세리가 결혼을 한걸로 생각하시는데 박세리는 미혼으로 남편이 없습니다. 결혼한적이 아에 없습니다. 

박세리는 과거한때 세계재산부호 10위에 들만큼 그녀의 부가 엄청난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미국 총 상금수익만 126억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우승상금뿐만 아니라 광고 수익과 스폰서 후원 등을 모두 합치면 박세리 재산은 총 상금의 몇배는 될 것 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도 '박세리' 이름 세 글자에 영향력이 있는 선수.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에 응원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