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손지창 나이와 오연수와 러브스토리

해운대프리덤 2018. 11. 5. 20:04

90년대를 대표하는 청춘스타가 있죠. 와이프도 너무나 아름다운 여배우인데요, 부부의 비주얼이 정말 끝판왕입니다. 바로 오연수의 남편 손지창인데요, 오늘은 손지창에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손지창 리즈시절은 뭐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김민종과 최고의 미소년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특히 장동건과 농구드라마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요, 그의 와이프 역시 오연수 리즈시절은 만인의 여인.. 지금으로 말하자면 국민여동생의 타이틀 정도의 인기가 아니었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손지창 나이는 1970년 2월 20일 서울 출생으로 올 해 손지창 나이가 49세 입니다. 키는 177cm에 65kg입니다. 학력은 홍익대 경제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1989년 CF "샤살 엑스트라"로 데뷔를하였고 데뷔이래 김민종과 80~90년도에 최고의 청춘스타였습니다. 손지창과 오연수는 슬하에 아들 두명이 있다고 합니다.

손지창과 오연수는 데뷔하기 전부터 같은 동네에 살아서 알고지낸 기간만 무려 27년정도라고 합니다. 모 프로그램에서 손지창에게 오연수에게 설렘을 느끼냐는 MC질문에 "아직도 설레어 죽겠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톱스타 부부가 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손지창이 결혼하고 나서는 연예계보다는 사업쪽으로 집중을 하였고 오연수는 결혼하고 아이들을 돌보며 어느정도 클때까지는 방송계에서 잠시 떠나있었던것같습니다. 활발한 활동은 아니어도 가끔 티비에서 보이니 반가운 얼굴들입니다.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