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치타 나이와 남자친구

해운대프리덤 2018. 11. 6. 18:30

우리나라 대표 센언니 ST하면 떠오르는 분들이 몇 분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그 중 한 분입니다. 래퍼인데 독특한 화장법으로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센언니st로 팬들의 가슴을 졸이는가하면 당당한 매력으로 또 팬들의 마음을 훔치기도합니다. 바로 래퍼 치타입니다. 이름도 독특하죠? 오늘은 치타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치타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1의 우승자였으며 쎈 언니 이미지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치타의 본명은 김은영입니다. 1990년생이며 출생은 부산입니다. 160cm의 아담한 키의 소유자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과거 치타는 교통사고로 뇌사상태에 있었던 경험을 방송에서 털어놓기도 하였는데요, 

인공호흡기를 꽂고 있으면서 예전의 목소리가 안나오고 목소리가 변하여 매일 밤 병원 옥상에 올라가 목이 쉬어라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치타 노래 중 코마07은 교통사고 후 뇌사 경험을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치타는 화장법에 따라 이미지 변화가 확실한데요, 생얼은 센언니 이미지와는 다르게 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입니다.

얼마 전, 치타가 연애중임을 밝혔는데요, 단골가게에 방문했다가 현재의 남자친구가 눈에 띄었고 자신의 자리인양 비어있는 그의 옆자리가 보였다고 합니다. 이어 치타는 " 제 연애 스타일은 무조건 직진이다" 라고 밝혔는데요, 그 후 집에서 파티를 열었는데 현남자친구도 초대하였고 엄마에게 내 남자친구랑 인사했어? 라고 물었더니 '인형이 걸어들어오는 줄 알았어' 라고 말하셨다고 밝혀서 훈남임을 은연중에 알렸습니다.

자신이 첫 눈에 반한 사람과 연애까지한다는건 정말 큰 복인데요, 치타가 행복해보여서 너무나도 좋습니다. 당당하면서도 여성스럽고 수수하고 긍정적인 동네이미지같은 모습의 다양한 매력의 치타! 앞으로도 그녀의 행보에 응원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