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육성재군대와 열애설진위

해운대프리덤 2018. 11. 16. 20:36

아이돌출신이지만 연기력도 입증받은 아이돌이 있습니다. 도깨비에서 활약을 보여주었던, 그래서인지 도깨비에서의 모습이 정말 뇌리에 깊이박힌 육성재입니다. 오늘은 육성재에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인 육성재는 1995년생이며 키는 무려 180cm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키가 많이 크네요. 뭔가 남동생같고 미소년이라 작을거라 착각했나봅니다. 발사이즈는 280mm의 큰 발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그룹내에서는 서브보컬이며 배우로도 활동하고있는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육성재는 그룹활동뿐만 아니라 2017년에 싱글 앨범을 냈을 만큼 실력파 가수이기도 합니다.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조이와 함께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두 사람 모두 케미가 좋아 많은 분들이 좋아해준 커플이었습니다. 우결에서말고 진짜 열애설도 있었는데요, 물론 둘 다 부인했습니다. 비투비 육성재와 다이아 주은입니다. 

매체에따르면 육성재와 주은은 동갑내기로 지인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만나 일에대한 공감으로 가까워져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됐는데, 지인 모임에 함께 있었던 건 맞지만 열애는 사실무근이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1995년생의 아직 24살 어린나이라 군대는 다녀오지않았으며 지금현재 집사부일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앞으로 가수와 또 드라마에서도 만나길 바래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