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이슈

홍윤화 나이와 김민기와러브스토리

해운대프리덤 2018. 11. 17. 08:00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새신부가 있습니다. 바로 홍윤화입니다. 그녀는 통통한  비주얼만큼이나 통통튀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번에 김민기와 결혼을 하면서 결혼식을위해 다이어트를 열심히하여 날씬해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응원과 사랑을 더욱 더 듬뿍 받았습니다. 같은 여자가봐도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홍윤화입니다.

홍윤화는 1988년 7월생으로 올 해 나이 31세입니다. 그의 남자친구 김민기는 5살 연상인 36세입니다. 158cm의 아담한 키를 가지고 있으며 2006년 SBS 특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된 은인이 바바리맨이라고 하던데요, 두 사람이 SBS 웃찾사에서 처음 만났을땐 당연히 선후배 사이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홍윤화가 새벽에 귀가하던 도중에 만난 '바바리맨'에 깜짝놀라 두려움에 떨게되자 홍윤화를 걱정해서 김민기가 이후 3개월동안 집에 데려다주다가 애정이 싹트게되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8년의 긴 열애를했지만 결혼을 이번에 하는 이유는 서로 진작 결혼생각이 있었지만 홍윤화집이 부채가 조금있었고 자신의 집이 행복해져야 자기자신도 행복해질수가 있을거같다고 남자친구에게 무거운 짐을 짊어지게하기싫어서 조금만 기다려달라했다고합니다. 최근에 큰 빚을 청산하게되었고 홍윤화역시 행복을위해 결혼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바라만봐도 웃음나는 이쁜 커플인데요, 꼭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더 자세한 홍윤화의 일상소식은 그녀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 @yunhwahon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